생명의 바람, 세상을 살리는 여성

인사말

> YWCA 소개 > 인사말

회장 사진

광주YWCA
제30대 회장

정 지 운

주님이 주신 사명으로 알고 Y와 함께하겠습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하나님이 주신 광주YWCA회장의 직분을 수행하려합니다.
YWCA를 이끄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저의 미력한 힘이나마 보태려고 합니다.
YWCA와의 만남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하셨고, 이웃사랑의 마음을 갖고 실천하는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저에게는 너무도 소중하고 귀한 만남입니다. 97년의 역사 속에서 100년을 향해가는 광주YWCA는 많은 생명을 살렸던 선배님들의 뜻을 이어받아 새로운 역사를 쓰려합니다.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는 Y가 되겠습니다. 평화통일의 행보가 빨라지고 있고 생명을 살리는 운동들이 사회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회의 움직임에 귀를 열어두고 동참하는 Y가 되겠습니다.

광주Y회원님, 위원님, 이사님, 실무자 등 YWCA 모든 가족들의 기도와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100년을 향해가는 광주YWCA가 바른 행보를 하도록 지켜봐주시고 많은 기도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은혜가 항상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사진

광주YWCA
제10대 사무총장

서 옥 희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리라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광주YWCA는 설립된 1922년부터 광주여성운동의 산 증인이며 역사 그 자체입니다. 때문에 그 역사와 전통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책임감 있게 사회적 역할을 수행해 나가는Y, 지속적인 성장을 해나갈 수 있는 Y가 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리라”는 주님의 말씀에 의지하여 Y 지도자, 실무자, 봉사자가 혼연일체가 되어 온전히 기도하고 나아갈 때 주님께서 반드시 Y를 통해 하나님 나라의 정의를 실현하시리라 믿습니다.

하나님의 일꾼으로서 목자 되신 주님의 인도하심 따라 정직하고 겸손한 자세로 맡겨주신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의 끊임없는 기도와 사랑, 애정 어린 충고와 힘찬 격려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