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바람, 세상을 살리는 여성

인사말

> YWCA 소개 > 인사말

회장 사진

광주YWCA
제29대 회장

민 혜 원

Y는 내게 주신 선물이자 사명!


광주YWCA가 95주년을 맞이한 뜻 깊은 해에 광주YWCA 29대 회장이라는 큰 사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중책을 맡겨주신 광주Y회원 여러분, Y선배님, 이사님, 위원님, 실무지도자 등 Y가족 모든 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Y를 만나게 하심은 내게 주신 선물이자 사명입니다. Y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게 하셨고 Y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작은 힘을 여럿이 모아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게 하셨습니다. 결국 Y회장이라는 막중한 사명까지 주심은 낮은 곳으로부터 임하시는 예수님처럼 묵묵히, 그리고 더욱 구석지고 낮은 곳부터 살피고 끌어안길 원하시는 하나님의 뜻임을 깨닫습니다.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사 41:10)”는 말씀에 온전히 의지하여 맡겨진 일을 책임감 있게 수행해나갈 수 있도록 진실 되고 정의롭게 실무자들을 지지하고 응원하며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100년을 향해 나아가는 광주Y가 늘 옳은 길로 갈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기도로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축복과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사진

광주YWCA
제10대 사무총장

서 옥 희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리라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광주YWCA는 설립된 1922년부터 광주여성운동의 산 증인이며 역사 그 자체입니다. 때문에 그 역사와 전통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책임감 있게 사회적 역할을 수행해 나가는Y, 지속적인 성장을 해나갈 수 있는 Y가 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리라”는 주님의 말씀에 의지하여 Y 지도자, 실무자, 봉사자가 혼연일체가 되어 온전히 기도하고 나아갈 때 주님께서 반드시 Y를 통해 하나님 나라의 정의를 실현하시리라 믿습니다.

하나님의 일꾼으로서 목자 되신 주님의 인도하심 따라 정직하고 겸손한 자세로 맡겨주신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의 끊임없는 기도와 사랑, 애정 어린 충고와 힘찬 격려 바랍니다. 감사합니다.